많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제 FACEBOOK를 이윤을 위해 그들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최고의 장소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더 이상 작은 사람들만이 아니다.

많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제 FACEBOOK를 이윤을 위해 마케팅하기 위한 제1의 장소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Red Bull과 Sunkist와 같은 회사들이 FACEBOOK에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들의 예산의 상당 부분을 FACEBOOK FANPAGE와 FACEBOOK FANPAGE에 지출하고 있다.

그리고 왜 내가 그것을 가져야 하는가?만약 여러분이 사업을 홍보하고, 돈을 벌고, 독자들을 참여시키기 위해 진지하게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쓰는 모든 게시물에는 포인트가 필요하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매력적인 제목을 만들고,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무언가를 전달하는 몇 가지 주제를 찾아라. 여러분의 블로그의 마술은 만약 여러분이 양질의 콘텐츠를 쓴다면, 여러분은 또한 일반화 될 것이다.판매이런 생각을 하면 우리가 디지털 시대에 얼마나 다른지 깨닫게 된다. 예전에는 뒷마당 담장, 동네 요리사, 현관 앞마당, 학교, 지역사회 모임에서 이웃과 이야기를 나누던 뉴스를 접했었다.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할 때 항상 2인칭 관점에서 말하는 것이 좋은 관행이다. 당신은 때때로 시청자들과 대화를 해야 할 것이며 당신은 답답한 대화를 피하고 3인칭 내러티브를 단편 비디오 등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빠른 해결책이 아니므로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지속적인 연결로 결과를 보려면 오랜 기다림이 걸릴 수 있음 고객 신뢰 향상 더 많은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음팔로어를 웹 사이트로 이동 –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상주하는 것은 좋지만, 웹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다. 온라인 세계는 시장이고 서비스 마케팅의 목적은 그들을 집으로 데려오는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왔을 때, 당신은 그들이 더 오래 머물도록 해야 하고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의해 이루어진다.연락처 세부 정보를 남길 때 보고서, eBook, 비디오 등과 같은 무료 선물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소개 페이지모두 그저 작은 기본적인 지식으로 복잡한 것 같아 걱정하실 거 없는 궤도에 우주보다 빠른 판매 보낼 거대한 고객 기반을 만들어 내는 데에 나아가게 되youll.왕복선은 발사대를 남겼다.블로그는 당신의 청중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직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당신의 회사 블로그를 통해, 당신의 직원들은 컨텐츠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의 엄청난 원천이 될 수 있다.

http://theballroomcafe.net 사람들은 본래 그들의 목소리를 듣기를 원한다.

회사 블로그는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생산적인 방법을 제공한다.